느낌이 스터디/취업

[2024 이공계 대기업 취업 멘토링] 이공계 대기업 취준생 멘티 모집

by 느낌이(Feeling) 2024. 2. 25.
반응형

 

 

 

 

이공계 대기업 취준생 멘티 모집

 

 

 

SK하이닉스/삼성전자를 비롯하여 이공계 대기업의 엔지니어 직군으로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삼성전자 DS부문의 현업에 있는 멘토 두 명이 멘티의 취준을 함께합니다.
 
(삼성전자/SK하이닉스/DB하이텍/삼성디스플레이/LG디스플레이/LG에너지솔루션/LG전자/현대자동차/현대모비스)

멘토 전부 중고신입으로 학사·석사 뿐만아니라 이직을 준비 중인 멘티까지 현업 눈높이에 맞게 설명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멘토링 내용

 

 

✒️ 멘토링은 구글미트로 진행되며 자소서 첨삭부터 면접 전략 수립까지 원웨이 방식으로 진행합니다.

 

✒️ 멘티 본인이 지원하고싶은 직무와 유관 경험을 기반으로 멘토링을 진행하며, 멘티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내면서 모든 채용 프로세스를 함께합니다.

 

✒️ 또한 현재 취업 준비가 막막한 학부생 멘티들에게는 커리어패스의 시작점과 직무 멘토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

✒️ 멘토링 진행 기간은 멘티 의지로 조정될 수 있으며 멘토링 비용은 시급으로 책정됩니다.

 

✒️ 멘토 한 사람의 의견 및 조언이 무조건 정답은 아니기 때문에, 멘토 두 명이 함께하면서 각각의 멘티에게 맞는 최적의 전략을 도출해냅니다.

 

✒️ 만약 멘토링 진행 중 본인과 맞지않는 방향이라고 판단되면 중단 가능하고 전액 환불됩니다.

 

 

✒️ 멘토링 진행 시간동안 합격 자소서들을 기반으로 멘티의 유관 직무 경험 및 수상내역, 팀프로젝트 등에 대한 피드백과 해당 내용들을 자소서에 녹여내는 작업이 진행됩니다.

 

✒️ 또한 면접 멘토링의 경우 멘티의 자소서와 유관 경험을 중심으로, 실제 면접 기출문제들을 통해 면접 전략 수립 및 마스터 대본 작성 등 면접 프로세스 전부를 멘토링 받습니다.

 

 

 

 

멘토 이력

 

✒️ 느낌이 멘토

 

現)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설계 엔지니어 (2022년 7월 - 현재 · 1년 8개월)

前) LG디스플레이 패널설계 엔지니어 (2019년 1월 - 2022년 7월 · 3년 7개월)

 

✒️ 스타 멘토

 

現) 삼성전자 메모리 공정설계 엔지니어 (2022년 7월 - 현재 · 1년 8개월)

前) DB하이텍 파운드리 PI 엔지니어 (2020년 1월 - 2022년 7월 · 2년 7개월)

 

 

 

멘토링 신청방법

 

✒️ 아래 형식을 작성하여 비밀 댓글이나 오픈채팅방으로 문의 해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느낌이의 대기업 취업 멘토링

#느낌이 #대기업취업멘토링 #삼성전자취업 #반도체취업

open.kakao.com

​<형식>
희망 기업 : ex) 삼성전자, SK하이닉스
희망직무 : ex) 반도체 공정설계, 반도체 공정기술
학과 및 학력 : ex) 전자공학과 / 석사 졸업 예정
멘토링 희망 기간 : ex) 1시간
카카오톡 아이디 : ex) stock
이메일 : ex) feeling@naver.com

 
 
 

참고자료

 

現) 2024 반도체/디스플레이 엔지니어 취준생 멘티 모집

 

[2024 삼성전자 취업 멘토링] 반도체·디스플레이 엔지니어 공채 취준생 멘티 모집

반도체/디스플레이 엔지니어 취준생 멘티 모집 반도체 공정설계(소자)/공정기술 엔지니어 1) SK하이닉스·삼성전자 DS 사업부의 공정설계/공정기술 엔지니어 직군으로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

feeling-stock.tistory.com

前) 2023 대기업 취업 멘토링 활동

 

[2023 삼성전자 취업 멘토링] 반도체·디스플레이 엔지니어 취준생 멘티 모집

반도체/디스플레이 엔지니어 멘티 모집 멘토링 분야 및 직무 1. 반도체 공정설계(소자) · 공정기술 엔지니어 1) DB하이텍 · SK하이닉스 · 삼성전자 공정설계 및 공정기술 엔지니어 직군으로 입사

feeling-stock.tistory.com

 
 

반응형

댓글